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경성대 필라테스

메디앤컬필라테스 경성대점 입니다 


2019년 새해 첫 포스팅이네요 ㅎ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오늘 저희 메디앤컬필라테스 경성대점은

아침 일찍이 대청소를 시작하고 

수업을 진행하였답니다~ : )



많은 회원님들 께서 같이 사용하시는 공간이기도 하고

운동을 하다보면 생기는 먼지나 땀 냄새는 생기는거 같아요 

추운 겨울이라 환기도 제대로 못하기 때문에 

더 신경을 써서 회원님들의 공간을 관리 하는 모습!! ㅎㅎ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건 역시나!! 

수많은 거울들 조금만 잡티가 보여도 티가 많이 나기 때문에

더욱더 신경써서 청소를 하는거 같아요 ㅎㅎ

거울을 닦다보면 정말 힘들다는 사실 ㅜ

개인실, 단체실 어느한곳 빠지지 않고 열심히 닦았던거 같아요 



직접적으로 회원님들 께서 이용하시는

소도구, 대기구도 꼼꼼하게 다 닦았답니다 ㅎㅎ

리포머에서 광이 나는 느낌 !!  



빠질수 없는 탈의실, 샤워실 

새해 아침부터 때빼고 광내고 처음의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꼼꼼하게도 청소하시는 선생님들 ㅎㅎ



액자위 부분까지 청소하시는 선생님 ㅎㅎㅎ

자발적으로 저희 메디앤컬필라테스 경성대점을 

자기 것 처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익숙함에 속아 내몸을 잊지마세요 

친절한 상담


Tel : 051-623-3340

Kakao Talk : pila3340

Instagram : pila_kyungsung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