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성대 필라테스 메디앤컬필라테스 경성대점 입니다~ :D


정말 오랜만의 포스팅 인거 같네요 ㅜ

이번 9월은 정신없이 지나가버린거 같아요 

다들 추석 연휴는 잘보내셨나요~??

분명히 목요일인데 

월요일 같은 기분이 드는 하루였답니다


 저희 메디앤컬경성대점은 추석 연휴 전날 !!

금요일에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답니다~

저희에겐 언제나 산타 같은 존재이신 대표님, 대표원장님과 함께

회식을 했답니다 ㅎㅎ


광안리 - 이든 



회식 장소였답니다~ 연휴라 예약이 힘들어 미리가서 대기표를 받고 입장

1층은 만석이라 2층으로 올라가니

왠 루프탑 카페처럼 이쁘게 꾸며진 공간이 나왔습니다 ㅎ

따로 사진은 못 찍었지만 분위기도 좋고 날씨도 시원하고

저희만 있었기에 회식장소로 너무나 마음에 들었답니다~


이든은 세이로무시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

세이로무시는 

세이로라는 나무찜통 (편백나무)에 식재료를 넣어 쪄먹는거라고 합니다~

매번 SNS에서만 보다가 직접 와보다니 ㅋㅋ

두근두근....



인원이 인원인 만큼 세트를 2가지나 시켰답니다

하나는 랍스타 set, 다른 하나는 세이로무시 

세이로무시에도 종류가 생각보다 많았답니다 ㅎ 저흰 

고기, 야채, 해산물 3가지 다들어간걸로 ~!! 


직접 살아있는 랍스타를 확인시켜 주시고 포토타임까지 ㅋ



생각보다 힘도 쌔더라고요...



SNS 에서만 보던 세이로무시 !!

층층마다 재료가 다르고 고기 아래에는 숙주나물이 깔려있답니다~^^



랍스타는 직원분이 보여주시고 가져가신다음 꼬리는 회.

집게는 찜 머리는 치즈구이? 로 주신답니다 ㅎ

지금 다시봐도 오늘이라도 당장 다시 가고 싶은 비주얼 이네요 ㅜ



찌는 시간은 15분?정도 ㅎ

해산물 같은 경우는 직원분 께서 친절하게 다 손질해서 먹기 좋게 해주신답니다~


이날 정말 맛잇는 음식도 먹고 좋은얘기도 많이듣고

뜻깊었던 경성대점 회식이 아니였나~~

라고 생각 합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