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성대필라테스 메디엔컬필라테스 경성대점 입니다 :D


쉬는날 없이 일주일 전부다 일하는 저는 사실...

벚꽃구경을 갈 시간이 없었답니다 ㅜ

이번해에는 센터 테라스에서 보는 벚꽃이 처음이자 마지막 이겠구나..

했지만 !!ㅎㅎ

혹시나~ 황령산 꼭대기는 추우니까 아직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일요일 지도자교육이 끝난뒤

올라가 봤더니 !!!

.....

역시나 비바람을 견디고 만개한 벚꽃이 엄청나게 많았답니다 ㅎ

산꼭대기라서 춥긴춥나봐요 아직도 있다니 

고마워 벚꽃



황령산 봉수대 올라가기 전 최대한 옆에 붙여서 주차를 한뒤 사진을

막 찍고 동영상도 찍었는데... 저장버튼을 안눌렀나봐요 ㅎ

분명히 열심히 찍었는데 하나도 없네요?



도착과 동시에 해가 지고있어서 그런지 

하늘이 벚꽃 색과 비슷하게 붉게 물이들고 있었답니다 

황령산 벚꽃길이 이렇게나 이쁜지 

부산 살면서 처음알았답니다 ㅎㅎ 

여기는 축제 안하시나용?



주행중 선루프를 열고 벚꽃터널 사이로 보이는 노을 !!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

사실 찍으면서 부끄러웠던...



달리면서 잡은 벚꽃 잎 !!

이때가 기회다 싶어 소원을 빕니다 :D 


드라이브 할겸 벚꽃도 구경할겸 황령산 올라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등산 하면 더더더욱 좋겠지만 체력이.. ㅎ

다음엔 등산하면서 벚꽃구경도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벚꽃

#황령산

#봉수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