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성대 필라테스

메디앤컬 필라테스 경성대점 입니다~

서면에서 주말 지도자 교육이 끝나고

집으로가는길에 항상 사람이 분비던 닭모양의 파란간판!

누가봐도 치킨집인거 같은데 ㅎㅎ

치킨을 막 그렇게 좋아 하지는 않지만 뭔가 유명한 느낌?이 

들어서 저도 일요일 지도자 교육이 끝난뒤 바로 고고 :D



아무리 봐도 이 길에서 제일 눈에 들어오는 간판 !!

CHICKEN PUB? 이라는



인류최초 !!

수비드 통닭집이래요 ㅎ

배너에 있는 저 닭만 봐도 그냥 지나가기는 힘들어 보였어요



수비드란~ 분자요리 라고 하네요 ㅎ

막 유럽 고급 레스토랑같은데 가면 맛 볼수 있다는 그 분자요리를

치킨에다가 한건가..?

그렇다고해서 막 가격이 비싸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그냥 치킨 한마리 가격 ??

크림, 로제 등 여러종류가 있었지만

망설임 없이 저희는 매운걸로 주세요 하고 주문한뒤

매장을 둘러 봅니다 ~



내부는 엄청 넓었어요 테이블엔 받침대? 같은 것만 

올라와있었어요 ㅎㅎ

아직 저녁전이라 그런지 많은 분들이 오기 전이였나봐요 




주문하면 샐러드와 빠질수 없는 치킨무 (수박 아님...) 

누가 수박이라 해서 ㅋ



1인 1음료

청포도 에이드와 애플망고 에이드? 



주문한 매운맛 치킨 !

이 튀겨서 나오는게 아니네요? 뭔가 삼계탕 에 있는 

닭이 올라와있어요 ㅎㅎ 

저렇게 주면 우리가 어떻게 먹어야 하나... 하고 생각하는 도중에

친절하신 알바님께서

" 사진 찍으시겠어요? " 

라고 물어보신답니다 ㅎ

그 이유는..



바로 앞에서 멋있게 !

해체를 해준답니다~^^

대신 소스가 튈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해요

신기한건 닭 아래에 파스타 면도 숨어 있어요 

닭은 진짜~ 부드러워요 닭가슴살도 퍽퍽해야하는데

엄청 부드러워서 2인 1닭도 못하는데 다먹었네요..

소스는~ 분명히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ㅎㅎ

맵기도 엄청 매워요 !!



닭으로는 모자라 사이드메뉴인

버터 계란 간장밥을 주문했어요 ㅎ

여기에 매운소스를 비벼 먹으니 넘나 맛있었답니다 !

밥에 비벼먹으니 소스맛이 맛있는 닭볶음탕 맛 ㅎㅎ


포장도 된다하니 다음엔 포장으로 !!!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