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성대 필라테스

메디앤컬 필라테스 경성대점 입니다~ :D

 

오늘은 저희가 오픈하고 테라스에 보이던

첸 이라는 중국집을 다녀왔어요 ㅎ

가보고 싶어서 예전부터 갔지만

항상 브레이크 타임에만 시간이 나서

못 가보다가 드디어!!

오늘 가봤어욤

 

 

첸은 경성대 뒷편에있는

롯데캐슬 상가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Chinese bistro 누가봐도 중국음식을 팔거 같네여!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지만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답니다

저처럼 늦게 식사를 하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ㅜ

자리에 앉아 주문을하고나면 기본적인 세팅!

을 해주시더라고요 ㅎㅎ

마음은 탕수육이지만...

간단하게 먹기로 했기에 ㅎ

 

 

처음 시켜본 볶음밥 !!

이름은.. 사실 점심에 먹었는데 기억이 안나요

처음 들어보는 생소한 볶음밥이였거든여

닭고기가 들어가 있는 볶음밥 비쥬얼부터 맛까지 !!

완벽 했답니다~^^

 

 

오늘 밖에 날씨는 좋았지만 생각보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춥게느껴서

짬뽕도 한그릇 ^^

조개가 많이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은 정말!! 시원했어요 ㅎㅎ

아마 자주 올것만 같은 그런 곳이였네요~

 

탕수육을 먹는 그날 까지!!!!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