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사포 모리구이집




날이 너무나도 좋았던 주말

지도자 수업이 끝난뒤 시간도 남고

한주 고생도 했고~ 드라이브겸 청사포로 꼬우 !

청사포 가면 꼭 가보고 싶었던 모리구이

오늘이 기회다 싶어 시간도 이르고 냅다 들어갔더니..

만석... 대기자 1등으로 적고

구경 중인데 건물이 정말 동화속에 나올법한 외관 이다 ㅎ

마음먹고 왔으니 기다리고 또 기다린뒤 

전화가 오네요 자리가 준비되었답니다~



주문은 셋트였나? ㅎ 기억이..가물가물 

주문하니 밑반찬이 나와여~ 딱 이렇게 ㅋㅋ

분명 맛은 좋았는데 사진이 참 그렇네요 



준비한 음식 메인! 꼬지! 가 나왔어요 

나오는 비주얼 부터가 

기다린 보람이 있었군여~

고기, 야채, 해산물 등 엄청 푸짐했어요 

사실 처음에 보고 양이 작다 생각....

잠시 제 위가 이성을 잃었나봐요 ㅋㅋ

직원 분이 고기부터 구워 먹으면 된다고 

초벌했기 때문에 속만 익으면 드셔도 됩니다 ^^

하고 가시네여



고기에는 겉절이죠~

하지만 오늘은 패스 



이렇게 화로위에다가 꼬지를 올려서 구우면 !

불편하더라고요.. 

사실 사진을 위해서 올리고 사진찍은뒤

하나하나 다 분해해서 구웠답니다 ㅋ

한주 동안 고생한 대선도 같이 




직원분이 설명해주신대로

고기를 다먹고 이젠 해산물을 굽기전!

한번더 설정샷 !!

고기보다 더 기대 한 해산물들~

역시나 해산물은 배신을 안하는거 같아요 ㅋㅋ

이때 부터 제 위는 한계를 느끼고... 

더이상 못먹고 포기 하는순간



??

누가 김치찌개를



알밥도 시켰네요..

이러면 또 예의상 음식남기는건 

매너가 아니니 먹어줍니다 ㅋ

알밥도 제가 알던 알밥이아니라 약간 특이했어요

일본식인가? 알이 많더라고요 



다먹고 나오니 모리구이 문앞 고양이가

정신을 못차리고 자고있어요 ㅋ


다먹고 대리가 잘안와서 불편은 했지만 

그래도 또 가고싶은 모리구이 !!


#모리구이

#청사포

#청사포맛집

#해운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